플립커뮤니케이션즈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www.pulipinc.com

플립커뮤니케이션즈 리브랜딩 론칭, 세상과 IT의 보다 멋진 조화 ‘BLEND it’

플립커뮤니케이션즈,웹에이전시,PULIPCommunications,뉴스레터,리브랜딩,론칭,온라인기사

 

 


디지털미디어 대표기업인 (주)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병하, www.pulipinc.com)는 디지털 컨설팅 컴퍼니라는 기업비전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한 리브랜딩 작업을 진행, 3월 4일 공식 론칭했습니다.
1998년 설립된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웹/모바일 서비스, 컨버전스 마케팅, 오픈 웹에 이르는 디지털미디어 전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디지털미디어 산업이 나아갈 목표를 제시하는 IT 선도기업의 이미지로 재탄생하기 위해 지난 1년간 리브랜딩을 준비했습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이번 리브랜딩 작업은 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방향성 재고와 사명감의 자각에서 시작됐습니다.

우리 삶에 IT가 조화롭게 스며들게 해 보다 윤택하게 만들어 가고자 하는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책임을 담은 기업미션 ‘BLEND it’을 바탕으로, 단순 시각적 리뉴얼이 아닌 브랜드 가치관을 재정립하는 과정을 통해 기업철학과 핵심가치, 비전, 기업문화를 녹여낸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탄생시켰습니다.
더 넓고 다양하게 생각하는 ‘크리에이티브 사고’가 중요한 기업의 특성에 맞춰,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플렉서블(flexible)’을 콘셉트로 가변성을 부여했습니다. 부서나 직원의 업무특성에 따라 또는 선, 픽셀, 패턴으로, 로고든 심볼이든 얼마든지 유연하게 변형시킬 예정, 브랜드 컬러였던 레드도 새로이 ‘레드+α’로 정했습니다.

 

 



 

 

지난 2월 18일,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은 15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한 ‘내부 론칭 설명회’를 가져 새로운 브랜드를 직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고  새 브랜드를 통한 비전을 공유, 더불어 부서별 심볼과 개인마다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론칭기념 맴버킷을 배포했습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이병하 대표는 내부 론칭 설명회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정립하는 것보다 이어나가는 게 더 중요하다. 직원이 추구하는 가치를 찾고 소속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목표와 비전이 있는 회사의 모습을 제시하겠다.”며 “선견을 통한 선행을 핵심가치로 산업을 선도하는 ‘디지털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플립은 리브랜딩 론칭을 기념해 3월 4일부터 3월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플립의 새 브랜드 킷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을 부탁 드립니다.
(이벤트 진행 http://pulipblog.com/120182991255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kipfanews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