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빅뱅 컨퍼런스 성황리에 마쳐

by kipfanews 2013. 10. 15.

PC보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웹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주요 기업들이 자사의 서비스를 모바일 서비스와 기기의 비중이 높아지는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시대에 맞춰 체질 개선에 나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모바일을 넘어 `웨어러블(wearable)`의 트렌드가 보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의 흐름 속에서 네이티브 App의 열풍에 이어 스마트 모바일 시대에 화두인 모바일 UX/UI,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사례, 트랜드를 소개하여 급속하게 진화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주도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본 행사는 2013년 9월 26일 (월) 10시부터 18시까지 강남역 인근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의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session은  모바일 비즈니스 최신 트렌드 및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로아컨설팅그룹 김석기 이사님이 강연 주셨으며 

 

 

 

 

2session은 멀티디바이스 환경에서 일관된 컬러 매니지먼트라는 주제로 전  KTH UXD  지훈(야무) PD 님께서 강연 주셨습니다.

 

 

 

 

 

3session은 게이미피케이션기반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님께서

 

 

 

 

 

4 Session은 모바일앱 브랜드홍보 성공사례로서 고객과의 즐거운 커뮤니케이션! 영상제작 앱 'KIA Motion' 의 사례를 기아자동차 디지털전략팀
권순우 과장님께서 강연 주셨습니다.

 

 

 

 

 

 

5 Session은  애플 iOS7 디자인 집중 분석에 대한 강의를  앱스디자인 이종원 대표님이 진행하여 주셨습니다.

 

 

 

 

 

6 session은  크리에이티브 모바일 광고 국내외 제작사례를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이승훈 디자인마케팅실장 님께서 강연 주셨으며

 

 

 
7 session 모바일에서의 사용자 경험 더 전략적으로 접근하기에 대해서 3가지 사례를 가지고 바이널 C 한광영 책임이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