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4

[보도자료] 웹어워드 코리아 2015 후보등록 시작! ■ 10월 11일까지 분야별 웹사이트 후보등록 시작 ■ 2,000명의 인터넷전문가들이 평가해 2015년 최고의 웹사이트 선정 국내를 대표하는 각 기업 인터넷 실무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 평가에 따라 올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 12회 대한민국 웹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 2015’가 올해 최고의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기 위한 후보등록을 시작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15’는 오는 10월 11일까지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총 13개 부문 71개 분야에 걸쳐 후보를 등록받아 한달여 간의 평가를 거쳐 각 분야별 올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사.. 2015. 9. 10.
[i-Award] 2015 최고의 인터넷서비스 기업을 찾아라! 인터넷에코어워드 후보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유무선 기반 인터넷서비스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하여 혁신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및 모델을 개발ㆍ보급하고 인터넷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하여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ㆍ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 2015 시상식'이 대상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축제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유무선 인터넷서비스는 2007년 Apple의 iPhone 출시 이후 무선인터넷이 새롭게 조명되고, 단말과 OS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웹/앱이 인기를 끌면서 무선인터넷의 플랫폼 과열경쟁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들도 발 빠르게 글로벌 플랫폼에 편승하며, 새로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생태계 구축 전략과 상생체계를 마련하며, 글로벌 혁신 서비스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 2015. 9. 3.
[i-Award] 2015 최고의 모바일앱을 찾아라! 스마트앱어워드 후보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15 시상식'이 대상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축제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스마트기기 보급의 확산으로 국내 스마트기기 사용자도 곧 4천 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이미 일일 PC사용률을 추월한 모바일은 광고, 게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과 융합하며 ICT분야의 강자로 군림하고 있고 사용자들의 생활습관 조차 변화시키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이러한 생활밀착형 어플리케이션들을 대상으로 기능 및 산업형태로 분류하여, 유무선 인터넷전문가들로 구성된 2,000명의 평가위원단 평가를 통해 선정한 최고의 어플리케이션들을 시상하고, 모바일 응용서비스 개발을 진작과 건강한 모바일 생태계 조성을 위한 행.. 2015. 9. 3.
[i-Award] 2015 최고의 웹사이트를 찾아라! 웹어워드코리아 후보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 12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대상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축제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최근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각광받으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인터넷 산업 중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 및 유무선 인터넷 응용 서비스 개발을 진작하고 인터넷 산업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한 해 동안의 우수 인터넷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마련됩니다. 웹어워드 후보등록을 통해 국내 기업ㆍ단체들의 새로운 e비즈니스 혁신전략을 가늠해보고 차별화된 온라인 경영, 마케팅, 서비스 등의 운영 노하우와 기술 트렌드를 엿볼 수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한 해 동안 땀 흘린 인터넷전문가들의 노고에 작게나마 수상의 영예를 안겨드리.. 2015.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