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저녁 7시반, <소셜직딩으로 살아가기> 북세미나 개최

- 평범한 직딩에서 성공적인 소셜직딩으로 거듭나는 방법은 ?


9 to 6 ?!

사회 초년생이였을 때만 해도 이 말이 무슨 뜻인지 몰랐다. 하물며, 언니들이 “직장생활은 퇴근하는 그 순간 회사 일은 바로 잊을 수 있는 곳이 가장 좋다”는 말도 왜 그런지 몰랐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다 보면 이런 말의 참뜻 정도 파악하는 것은 이제 식은 죽 먹기다. 


그 누구에겐 직장생활이 놀이터처럼 쉽게 그리고 재밌는 반면, 어떤 이들은 마지못해 다니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도저도 좋으니 어디 취업 한번 해서 번듯하게 월급 한번 받아봤으면 좋겠다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연세 지긋하신 분들이라면 “아니, 그 어렵다는 취업의 문을 뚫고 들어갔으면 몸 바쳐 회사에 충성을 하지 못하냐”며 혀를 끌끌 찰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오늘도 ‘봄이여서 한잔’, ‘불금이니 하면서 또 한잔’… 그래서 느는 것은 뱃살과 나이뿐인 당신을 위한 세미나가 있으니 귀 쫑긋하고 들어보시라.






북세미나 신청하러 가기!! (바로가기)



북세미나: 평범한 직딩의 비범한 블로거 활동기



이번 북세미나의 강사진 라인업은 여느 출판사 출간기념회 못지 않게 화려하다. 제일 먼저 마이크를 잡는 김명기 한국지엠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이 책을 왜 발간하게 됐는지부터 그 어디에서도 듣도, 보도 못한 ‘소셜직딩’이란 말의 뜻을 알리는 것으로 북스터디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 유니타스브랜드의 권민 편집장이 자기PR의 시대, 자기 브랜딩 ‘자기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역설할 예정이다. 또 마지막으로 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의 성공적인 소셜직딩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 소셜미디어 전문 컨설턴트로서 조언하게 된다. 


무엇보다도 이번 북세미나는 소셜미디어 관련 셀럽들이 초대돼 그 어느 때보다도 관련자들의 축제의 장이자 네트워크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회사생활에서 소위 ‘갑’이 되고 싶은가? 아니면, 카드값 내고 나면 그만인 고만고만한 연봉에서 탈출하고 싶은가? 이도 저도 아니면, 당장 회사에서 소셜미디어를 운영해보라는데 그저 갑갑함만을 느낀다면 이번 북세미나 예약은 필수 중의 필수다!!



글 - 임프레스미디어 대표 이정하



<평범한 직딩에서 성공적인 소셜직딩으로 거듭나는 방법은?>








일시_ 5월 9일(목) PM 7:30~9:30

장소_ 학동역 6번출구 삼익아트센터 

강사_ 김명기 한국지엠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팀장

        토비토커 2인

        권민 유니타스브랜드 편집장

        최근영 올레 KT S마케팅팀 차장

        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

문의_ 070-8672-6615


북세미나에 대한 모~~든 정보는?! (바로가기)

북세미나 신청하러 가기!! (바로가기)






Posted by kipfanews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댓글을 달아 주세요